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한항공 KE017 프레스티지 (비지니스) & 모바일 셀프 체크인

by 테크봇 2019. 7. 23.
반응형

https://youtu.be/6mlQ6oHOCxM

인천국제 공항에 가는중 대항항공 앱을 이용해서 체크인 하였습니다. 체크인 후에 애플지갑에 추가하는것도 가능합니다. 화장실에 편하게 가기 위해서 저는 복도자리를 선호하는편입니다.

프레스티지석은 인천공항 A 카운터 쪽에 있습니다. 다른곳과는 다르게 벽으로 막혀있습니다. 체크인은 미리 했기 때문에 짐만 빠르게 붙이고 나왔습니다.

프레스티지석을 이용했기때문에 라운지에도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이전에는 pp카드를 이용해서 라운지응 이용 했었는데 그냥 들어갈수가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밥을 해결할 수 있고 술도 마실수 있습니다. 밥이나 술보다는 비행기 타기 전까지 편하게 쉴 수 있다는게 라운지의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노트북으로 업무를 보기도 쉽게 되어 있습니다.

샤워를 할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미국에 가게되면 비행시간이 길기 때문에 샤워를 하고 가는것도 나쁮 않은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하고 갔습니다 ㅎㅎ

ke017 은 2층으로 되어 있는 항공기였습니다. 모바일로 체크인 하였기때문에 핸드폰만으로 탈 수 있었습니다. 비싼 좌석이라서 그런지... 직원분이 자리까지 안내해 줬습니다. 자리는 보이는것처럼 크고 누워서 갈수 있을 정도로 의자가 넘어갑니다. 제 옆자리에 사람이 없어서 더 편하게 올수 있었습니다.

밥은 코스요리처럼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후식으로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커피도 나옵니다. 간식으로 라면도 시킬 수 있는데 한명이 주문하면 줄줄이 주문합니다... 직원분들도 한명이 주문하면 긴장하실것 같아요 ㅠㅠ

비행기 뒷쪽에는 바도 있었습니다. 이왕 온거 다 먹어보자는 생각에 모든 종류별로 다 시켜 먹었습니다. 직원분이 제가 취할까바 걱정을 많이 하셨던것 같아요... 너무 취하면 난동을 부릴수도 있으니... 다행히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처음 프레스티지석은 타본거었는네 너무 편하게 와서 또 타로 싶네요.. 이래서 돈을 벌어야....

 

 

해외여행 필수앱 App in the Air 리뷰 - 애플워치도 지원합니다

https://youtu.be/n0pK6r7YJHI App in the Air 앱은 해외여행을 갈때 정말 유용한 앱입니다 ​ 게이트, 터미널 위치, 체크인 시간, 이륙 시간, 착륙 시간을 한눈에 쉽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애플워치도 지원합니..

techbot-youtube.tistory.com

 

미국 맨해튼비치 애플스토어에서 아이폰 XS + 아이폰 XS Max 구입했습니다

https://youtu.be/TZeXLgtF1dg 미국 맨해튼비치에 있는 애플 스토어에서 아이폰 XS와 아이폰 XS Max를 구입하였습니다. 북미에서 구입하면 카메라 촬영음이 나오지 않는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평소..

techbot-youtub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