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코드 생성기

by 테크봇 2024. 2. 19.
반응형

 

 

바코드 생성기 바로가기 링크

 

https://xn--yq5bk9r.com/blog/barcode-generator

 

바코드 생성기

무료 바코드 생성기

xn--yq5bk9r.com

 

* 바코드 생성기 사용 메뉴얼
이 메뉴얼은 다양한 바코드 형식을 생성할 수 있는 웹 기반 바코드 생성기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도구는 개인 및 상업적 용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바코드 옵션을 조정하고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바코드는 이미지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지원되는 바코드 형식
- CODE128: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바코드 형식으로, 알파벳 대소문자, 숫자, 일부 특수 문자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 CODE128A: 대문자 알파벳과 특수 문자만 포함할 수 있는 CODE128의 변형입니다.
- CODE128B: 대소문자 알파벳, 숫자, 일부 특수 문자를 포함할 수 있는 CODE128의 변형입니다.
- CODE128C: 숫자만을 짝수 개로 포함할 수 있는 CODE128의 변형입니다.
- EAN13: 전 세계적으로 소매 상품에 널리 사용되는 13자리의 숫자 바코드입니다.
- EAN8: EAN13의 단축 버전으로, 8자리의 숫자로 구성됩니다.
- UPC: 주로 북미 지역에서 사용되는 12자리 숫자 바코드입니다.
- CODE39: 대소문자 알파벳, 숫자, 일부 특수 문자를 포함할 수 있으며, 자동차 산업 등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 ITF14: 14자리 숫자로 구성되며, 상자나 팔레트 등 대량 포장에 사용됩니다.
- ITF: 숫자만을 짝수 개로 포함할 수 있으며, 낮은 해상도의 프린팅에 적합합니다.
- MSI: 숫자만을 포함할 수 있는 바코드로, 주로 창고와 인벤토리 관리에 사용됩니다.
- pharmacode: 약품 포장에 사용되는 특수한 바코드로, 숫자만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바코드 생성 절차
1. 바코드 형식 선택
드롭다운 메뉴에서 생성하고자 하는 바코드 형식을 선택합니다.
2. 바코드 값 입력
"바코드 값 입력" 필드에 바코드로 변환할 값을 입력합니다. 각 바코드 형식에 맞는 값의 형식을 지켜야 합니다.
3. 바코드 옵션 조정
바코드의 가로, 높이, 마진, 배경색, 선색 등의 옵션을 조정합니다.
"텍스트 표시" 옵션을 활성화하면, 바코드 하단에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으며, 관련 옵션들이 활성화됩니다.
4. 바코드 이미지 다운로드
"이미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생성된 바코드를 PNG 형식의 이미지 파일로 저장합니다.


* 주의 사항
입력한 값이 선택한 바코드 형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으면, 에러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모든 설정을 완료한 후에는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바코드가 기대한 대로 생성되었는지 검토하세요.
이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된 바코드는 개인 또는 상업적 목적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바코드를 손쉽게 생성하고, 비즈니스 또는 프로젝트에 효율적으로 적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