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사진, 스토리, 동영상, 하이라이트 다운로드 - 몰래보기도 가능

by 테크봇 2020. 3. 11.
반응형

인스타그램사진저장

안녕하세요 테크봇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인스타그램에 있는 여러가지 미디어를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인스타그램 앱을 이용하지 않고도 인스타PC버젼처럼 이용 가능하며 몰래보기도 가능합니다.

 

youtu.be/brIptlQpMlI

 

먼저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을 하기 위해서 웹 브라우저를 이용할 것입니다.

웹 앱을 이용하기 때문에 아이폰, 안드로이드, 윈도우10 모두 가능합니다

 

 

 

먼저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알아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이용해서 원하는곳으로 들어옵니다.

 

 

 

아이디 부분을 꾹 눌러줍니다.

 

 

 

댓글을 달 수 있는 창이 나오면서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골뱅이 모양(@)을 제외하고 아이디만 복사합니다. 아이디를 알고 있다면 이 단계는 스킵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기준) 사파리를 이용해서 https://instavideosdownloader.com/ 로 접속합니다. 안드로이드나 PC에서는 아무 웹 브라우져로 접속합니다.

 

 

아래로 조금 내려오면 아이디 넣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 아이디를 넣고 DOWNLOAD를 누릅니다.

 

 

이런 창이 나올때가 있는데 CONFIRM을 눌러줍니다.

 

 

 

접속에 성공하면 인스타그램과 똑같은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Stories, Highlights 부분에 View를 누르면 스토리와 하이라이트를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하이라이트가 표시된 화면됩니다.

 

 

 

원하는 하이라이트를 누르면 다운로드 하거나 볼수 있습니다. 스토리, 사진, 동영상도 동일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파일 앱에 들어가면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끔 이렇게 에러 메시지가 나올때가 있는데 잠시 기다렸다가 시도하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techbot-youtube.tistory.com/25

 

GPS 위치추적 어플 없이 상대방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 구글 핸드폰 위치추적보다 쉬운방법

이번 영상에서는 상대방 위치를 쉽게 알아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앱 설치 없이도 주소만 보내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은 왠지 클럽때문에 추적을 많이 한것같은 홍대에서 테스트 했습니다 https..

techbot-youtube.tistory.com

https://techbot-youtube.tistory.com/55

 

유튜브 성인인증없이 보는법 - 사이트 접속 - 윈도우 컴퓨터,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가능

영상과 글이 같은 내용입니다 ​ 편한걸로 보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테크봇입니다 유튜브 성인인증을 하지 않고 영상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유튜브에 접속해서 보고 싶은 영상으로 접속합니..

techbot-youtube.tistory.com

 

#인스타다운로드 #  #인스타스토리몰래보기 #인스타몰래보기 #아이폰 #안드로이드 #인스타 #핵인싸 #녹화 #염탐 #인별 #INSTAGRAM #인스타PC버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