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아이폰&아이패드

ios 14 아이폰 꾸미기

by 테크봇 2020. 10. 12.
반응형

 

‘ios 14 아이폰 꾸미기’

 

iOS 14 아이폰 꾸미기

최근 iOS14 가 출시되었습니다. 여러가지 변경사항이 있지만 가장 크게 변화한것은 위젯과 앱 보관함 기능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옛날부터 지원하던 기능이었는데 드디어 아이폰에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남들과 다른 나만의 아이폰을 꾸밀 수 있습니다.

 

아이폰 꾸미기 위젯

ios 14 위젯

 

아이폰 위젯은 위 사진 처럼 홈 화면에서 추가적인 정보를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애플에서 기본적으로 사진, 시계, 음악, 지도 , 캘린더, 파일, 배터리 등등 위젯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위젯을 추가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techbot-youtube.tistory.com/233

 

 

아이폰 꾸미기 추천 위젯

최근 폭발적으로 위젯 앱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직 앱의 갯수가 많지는 않지만 예쁘게 꾸밀수 있는 몇가지를 소개드립니다.

 

Photo Widget 홈화면 앨범

다운로드 링크

https://apps.apple.com/kr/app/photo-widget-%ED%99%88%ED%99%94%EB%A9%B4-%EC%95%A8%EB%B2%94/id1530149106

 

ios 위젯 Photo Widget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홈 화면에서 바로 볼 수 있는 위젯입니다. 3가지 사이즈의 위젯을 제한없이 배치할 수 있습니다.

 

todo mate 투두 메이트 - 할일 위젯

다운로드 : https://apps.apple.com/us/app/todo-mate-widget-reminder/id1505220130

 

ios 위젯 투두 메이트 (todo mate)

 

간단한 투드 어플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정말 예쁩니다. 위젯, 워치, 아이패드, PC 도 지원하고 동기화까지 지원합니다.

 

WidgetSmith 위젯 스미스

다운로드 : https://apps.apple.com/us/app/widgetsmith/id1523682319

 

ios 위젯 WidgetSmith 위젯 스미스

 

위젯 어플의 올인원같은 앱 입니다. 시간, 날짜, 사진, 리마인더 등등 여러가지 위젯을 꾸며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색이나 폰트도 자유롭게 꾸밀 수 있습니다.

 

 

앱 보관함

앱 보관함은 사용하지 않는 앱이나 페이지를 숨길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덕분에 더이상 모든 앱들을 늘어놓을 필요가 없어 졌습니다.  앱 보관함에 대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techbot-youtube.tistory.com/215

 

아이폰 앱 숨기기 - 어플 숨기기

‘아이폰앱숨기기’ 안녕하세요 테크봇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어플 숨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탈옥을 하거나 스크린 타임을 이용한 꼼수는 존재 했지만 공식적으로 아이

techbot-youtub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