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상회의/웹엑스

WEBEX MEETING 웹엑스 다운로드 - CISCO WEBEX 화상회의 프로그램

by 테크봇 2020. 4. 14.
반응형

 

WEBEX MEETING 웹엑스

 

안녕하세요 테크봇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웹엑스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고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웹엑스는 시스코에서 개발한 화상회의 솔루션입니다. 최근 ZOOM 관련 해킹 이슈가 나오면서 탈퇴하시고 다른걸로 갈아타는 사람도 많은것으로 알 고 있습니다. 잠깐 사용해본 결과 WEBEX MEETING은 ZOOM과 사용방법이 거의 비슷했습니다. 줌을 사용했던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갈아타실 수 있을겁니다.

 

 

현재 웹엑스는 가격 페이지에 가보면 현재 100명까지 무제한으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웹엑스 다운로드

 

https://www.webex.co.kr/ 에 접속 한 후에 웹엑스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Download for Windows를 클릭해서 웹엑스 다운로드 합니다. 맥 환경이라면 이 부분이 맥으로 변해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을 클릭해서 CISCOWEBEX 웹엑스를 설치합니다.

 

 

 

다음 버튼만 눌러주면 간편하게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웹엑스가 실행됩니다.

 

 

만약 웹엑스가 바로 실행되지 않는다면 Cisco Webex Meetings 라는 프로그램을 찾아서 실해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웹엑스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자세하게 들여다 보지는 않았지만 CISCO 라는 이름때문인지 줌보다 좀더 신뢰가 가는것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웹엑스 사용법 에 대해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ISCO WEBEX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버전은 각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 https://apps.apple.com/us/app/cisco-webex-meetings/id298844386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isco.webex.meetings

 

 

 

 

 

#WEBEXMEETING #CISCOWEBEX #웹엑스다운로드 #웹엑스 #웨벡스 #시스코웹엑스 #웹엑스미팅 #WEBE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