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카카오톡 위치추적 방법 - 사진 전송으로 쉽게 알아낼 수 있다

by 테크봇 2019. 7. 23.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lr69AqlE434&feature=youtu.be

카카오톡의 사진 전송 기능을 이용해서 상대방의 위치를 쉽게 알아낼 수 있습니다.

아래 두가지 조건만 만족하면 됩니다

1. 상대방의 카메라 앱에 위치정보가 켜져 있어야 합니다. 이건 자신도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켜져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핸드폰을 처음 구입했을때 무심코 확인을 눌러서 켜져있을수도 있습니다. 앨범에 어디서 찍은 사진이라는게 나와 있다면 켜져있는것입니다.

2.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전송할때 원본으로 전송받아야 합니다. 다른 화질은 압축을 하므로 위치정보가 제거됩니다. 하지만 원본은 사진을 그대로 보내기 때문에 사진에 포함된 위치정보까지 같이 전송됩니다.

사진을 받은 후에 아이폰에서는 앨범에서 스크롤만 살짝 내리면 위치 정보가 보입니다. 비밀채팅과 오픈채팅에서도 작동하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악용될 수도 있기 때문에 카카오톡에서 이 부분을 빨리 고쳐줬으면 좋겠네요.

 

https://techbot-youtube.tistory.com/25

 

GPS 위치추적 어플 없이 상대방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 구글 핸드폰 위치추적보다 쉬운방법

이번 영상에서는 상대방 위치를 쉽게 알아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앱 설치 없이도 주소만 보내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은 왠지 클럽때문에 추적을 많이 한것같은 홍대에서 테스트 했습니다 https..

techbot-youtub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