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아이폰&아이패드

모바일 동물의숲 아이폰 다운로드 - 동숲포켓캠프

by 테크봇 2020. 4. 22.
반응형

 

 

모바일 동물의숲 아이폰 다운로드 - 동숲포켓캠프

 

이 포스팅은 유튜브 동영상과 글을 모두 제공합니다. 같은 내용이니 편하신 내용으로 보시면 됩니다.

 

테크봇 유튜브 무료 구독하기

 

안녕하세요 테크봇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모바일 동물의숲을 아이폰에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물의숲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먼저 호주나 미국 애플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계정 국가를 변경하는 방법도 있지만 아이디를 하나 더 만드는 게 더 안전한 방법입니다.

 

 

아이디를 만들기 위해 애플 계정 생성 사이트 https://appleid.apple.com/ 로 접속합니다.

 

 

아래로 스크롤 해서 Apple ID 생성을 터치 합니다.

 

 

이름을 써주고 국가를 미국으로 선택합니다. 생년월일은 아무렇게나 써줍니다.

 

 

생성할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만약 메일이 없다면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하나 더 가입하면 됩니다. 암호와 보안질문도 입력한 후에 맨 아래 계속 버튼을 터치합니다.

 

 

성공적으로 아이디가 생성되면 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가입할때 적었던 메일로 들어가보면 코드가 들어 있습니다. 이 코드를 적어주면 회원가입이 완료 됩니다.

 

 

앱스토어를 터치한 후에 자신의 계정을 터치 합니다.

 

맨 아래 있는 로그아웃 버튼을 터치합니다.

 

 

 

방금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iTunes Store에서 아직 사용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확인을 터치합니다

 

 

다음에 나오는 약관에 동의한 후에 다음을 터치합니다.

 

 

지불방법은 None으로 놔둡니다

 

 

나머지 정보는 보이는것처럼 입력합니다. 이름과 성은 꼭 영어로 입력해야 합니다. 완료되면 다음 버튼을 터치합니다.

 

 

완료되면 앱 스토어가 미국 스토어로 변경되어 있습니다. 검색창을 터치한 후에 animal crossing 을 검색합니다.

 

 

맨 위에 있는 모바일 동물의숲을 다운로드 합니다.

 

 

모바일 동물의 숲이 잘 실행됩니다. 아쉽게도 한글판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모바일 동물의숲 아이폰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