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아이폰&아이패드

아이폰 페이스 아이디 마스크

by 테크봇 2020. 4. 15.
반응형

아이폰페이스아이디마스크

 

안녕하세요 테크봇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페이스 아이디 마스크 쓰고 인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갈때는 마스크가 필수입니다. 하지만 얼굴을 인식하지 못해서 아이폰 페이스 아이디 오류 가 발생합니다.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도 아이폰 페이스아이디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페이스아이디 마스크 쓰고 인식하기 위해서는 설정에서 페이스아이디를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Face ID 및 암호를 터치해서 들어갑니다. 이곳에서 아이폰 페이스아이디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설정 암호를 입력합니다. 암호에 관련된 기능이라 암호를 넣고 들어가야 합니다. 암호가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설정해줘야 합니다.

 

 

마스크쓰고 페이스 아이디 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있던 페이스아이디를 제거해야 합니다. Face ID 재설정을 터치합니다.

 

 

Face ID 설정을 터치합니다.

 

 

지금부터가 중요합니다. 얼굴의 반만 마스크 페이스아이디를 등록합니다. 잘 인식이 안된다면 코를 보이게 해준다면 잘 인식 됩니다.

 

 

첫번째 얼굴을 등록한 후에 대체 외모 설정을 터치 합니다.

 

 

같은 방법으로 반대쪽 얼굴을 인식 시켜 줍니다. 두개의 페이스아이디가 입력된 후에는 마스트를 쓰고도 인식이 잘 됩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페이스아이디 마스크 쓰고 인식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스아이디 인식 되는 문제 뿐만 아니라 마스크 쓰고 다니는것 자체가 답답한 문제점이 있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지나가서 마스크를 쓰고 다니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