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네이버 클라우드 사용법 - 사진, 워드, 파워포인트,엑셀, 한글 파일 -> pdf 저장 기능

by 테크봇 2020. 3. 29.
반응형

 

네이버 클라우드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입니다.

  •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아이폰 지원

  • 무료로 30기가 제공 (사진이 한장에 약 1메가라고 한다면 3만장 저장이 가능)

  • 워드, 파워포인트,엑셀, 한글 파일도 업로드 & 편집 가능

 

 

네이버 클라우드는 네이버 아이디만 있다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에 로그인 한 후에  네이버 클라우드를 검색해서 첫번째 나오는곳을 클릭하면 됩니다. https://cloud.naver.com 로 바로 접속해도 됩니다.

 

 

하나의 주민등록 번호로 네이버아이디를 여러개 만들 수 있지만 네이버 클라우드는 한개만 만들수 있습니다.

약관에 동의한 후에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을 업로드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파일을 웹 브라우져에 드래그 드랍 하기만 하면 업로드 되고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한글 파일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안에 내용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뷰어로 쓸수도 있습니다. 편집 버튼을 클릭합니다.

 

 

 

웹 프로그램이 열리면서 바로 편집이 가능해집니다.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한 후에 내 컴퓨터에 pdf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 다른글

https://techbot-youtube.tistory.com/41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무료다운로드 그만 찾아다니고 온라인에서 무설치로 사용해보자

아래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techbot-youtube.tistory.com/40 아이폰 & 아이패드에서 웹페이지 전체를 캡쳐하는 법 - PDF로 저장해서 카카오톡으로 전송 가능 https://techbot-youtube.ti..

techbot-youtube.tistory.com

 

#네이버클라우드 #사진 #pdf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네이버 #naver #웹하드 #무료 #사진옮기기 #네이버클라우드백업 #네이버클라우드사용법 #네이버클라우드사진옮기기 #네이버클라우드사진 #네이버클라우드PC #엔드라이브 #n드라이브 #네이버드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