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인터넷속도측정 무설치로 간편하게 - 윈도우10, PC,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가능

by 테크봇 2020.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테크봇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인터넷 속도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이 느려지는게 느껴지면 얼마나 속도가 나오는지 궁금해질때가 있습니다.

 

무설치로  인터넷 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두 곳 소개하겠습니다. 무설치기 때문에 윈도우10,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아무 기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Fast.com

접속주소 : https://fast.com/ko/

 

넷플릭스에서 개발한 속도측정 사이트 입니다. 페이지에 접속하자마자 다운로드 속도가 측정 됩니다.  실시간으로 속도가 얼마나 나오는지 체크하기 좋습니다.

 

 

 

상세정보를 누르면 업로드 속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구글 속도 테스트

접속주소 : http://speed.googlefiber.net/

 

 

구글에서 제공하는 속도 측정 사이트 입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측정이 시작됩니다.

 

위 테스트한 결과 속도는 미국에서 구글 파이버를 사용한 속도입니다.

 

이 블로그 다른글

 

https://techbot-youtube.tistory.com/6

 

카카오톡 위치추적 방법 - 사진 전송으로 쉽게 알아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r69AqlE434&feature=youtu.be 카카오톡의 사진 전송 기능을 이용해서 상대방의 위치를 쉽게 알아낼 수 있습니다. 아래 두가지 조건만 만족하면 됩니다 1. 상대방의 카메라 앱..

techbot-youtube.tistory.com

https://techbot-youtube.tistory.com/83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 아이폰, 안드로이드, 윈도우10 모두가능

안녕하세요 테크봇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다운을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방법은 웹페이지를 이용하기 때문에 모든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techbot-youtube.tistory.com

 

#인터넷속도측정 #인터넷속도빠르게 #KT인터넷속도 #휴대폰인터넷속도 #넷플릭스인터넷속도 #초고속인터넷 #기가인터넷 #구글파이버 #한국진흥원인터넷속도 #무설치 #인터넷속도느려짐 #인터넷느려짐 #네트워크최적화 #기가랜 #실시간TV #SK인터넷속도측정 #인터넷속도측정무설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