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아이폰 위치추적

by 테크봇 2020. 5. 4.
반응형

‘아이폰 위치추적’

 

안녕하세요 테크봇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위치 추적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목은 위치 추적이라고 사용했지만 반대로 이야기 하면 추적을 막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정말 편리한 도구지만 잘못 사용하면 개인정보가 쉽게 유출될 수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위치추적 옵션이 켜져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이폰 위치추적’ 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설정

아이폰에서 설정을 터치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아래로 조금 내려가면 개인 정보 보호가 있는데 이걸 터치합니다.

 

 

위치 서비스

 

위치 서비스를 터치합니다. 위치 서비스가 아이폰 위치추적 기능의 핵심입니다.

 

시스템 서비스

 

위치 서비스 맨 아래로 내려가면 시스템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걸 터치합니다.

 

특별한 위치

 

특별한 위치를 터치합니다. 이 메뉴에 들어오려면 아이폰 암호를 입력해야 들어올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들어오는데 조금 복잡하긴 한데 이곳에서 아이폰 위치추적이 가능합니다. 내가 갔던 장소들이 모두 기록되어 있습니다. 기록을 터치하면 더 자세한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메뉴를 들어갈수록 특정 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언제 몇분 걸려서 그곳에 갔는지까지 표시됩니다. 정말 민감한 정보이기 때문에 아이폰 위치추적 을 피하려면 위치 정보를 끄던가 특별한 위치를 꺼야 합니다. 여기 메뉴까지 들어오는 기능들을 모두 끄면 됩니다.

 

 

 

 

GPS 위치추적 어플 없이 상대방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 구글 핸드폰 위치추적보다 쉬운방법

이번 영상에서는 상대방 위치를 쉽게 알아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앱 설치 없이도 주소만 보내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은 왠지 클럽때문에 추적을 많이 한것같은 홍대에서 테스트 했습니다 https..

techbot-youtub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