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윈도우10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 설치 & 업데이트 방법

by 테크봇 2020. 3. 13.
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크롬, 파이어폭스, 엣지와 같은 브라우저가 아니라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야 할 경우가 생깁니다. 옛날부터 기본으로 윈도우에 깔려있는 프로그램이라서 익숙한 사람들도 있구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7621/internet-explorer-downloads

 

윈도우 10, 윈도우 8.1, 윈도우 7 중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64비트 32비트 중에 자신의 CPU 에 맞는 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최근에 산 컴퓨터라면 대부분 64비트 입니다. 정확하게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https://techbot-youtube.tistory.com/95

 

윈도우10 64비트 32비트 확인하기 - 차이점

https://techbot-youtube.tistory.com/91 이번 글에서는 64비트 CPU와 32비트 64비트 CPU의 차이점을 간단하게 알아보고 윈도우10에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2비트와 64비트의 가장 큰차이점은..

techbot-youtube.tistory.com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클릭해서 실행합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를 완료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무거나 눌러도 상관 없습니다.

 

윈도우를 다시 실행해서 실행하면 됩니다.

 

https://techbot-youtube.tistory.com/25

 

GPS 위치추적 어플 없이 상대방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 구글 핸드폰 위치추적보다 쉬운방법

이번 영상에서는 상대방 위치를 쉽게 알아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앱 설치 없이도 주소만 보내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은 왠지 클럽때문에 추적을 많이 한것같은 홍대에서 테스트 했습니다 https..

techbot-youtube.tistory.com

https://techbot-youtube.tistory.com/6

 

카카오톡 위치추적 방법 - 사진 전송으로 쉽게 알아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r69AqlE434&feature=youtu.be 카카오톡의 사진 전송 기능을 이용해서 상대방의 위치를 쉽게 알아낼 수 있습니다. 아래 두가지 조건만 만족하면 됩니다 1. 상대방의 카메라 앱..

techbot-youtube.tistory.com

#인터넷익스플로러11다운로드 #인터넷익스플로러업데이트 #인터넷버전확인 #익스플로러 #익스플로러11다운로드 #익스플로러재설치 #윈도우7익스플로러11

반응형

댓글